라면 가게에서 그녀의 예쁜 분홍색 보지에 손가락을 가져옵니다 아스카 미미 & 스기우라 봇키

이 작은라면 가게는 동네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남자들은 열리기 전에 밖에 줄을 서고 매우 귀여운 아스카 미미가 만든 맛있는라면을 먹기 위해 안쪽에 자리에 앉습니다.
처음에는 라면을 먹기 위해 가게에 오는 것인지 아니면 짧은 치마를 입은 섹시한 미미를 보기 위해 오는 것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카운터 뒤의 숨겨진 카메라를 통해 알 수있는 것은 근무 시간 동안 아스카 미미가 동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녀가라면을 만들기 위해 서서 손님과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그러나 손님은 모르는 사이에 그녀의 엉덩이를 가지고 노는 그녀의 치마를 손으로 들어 올 것입니다.
모든 동료들은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고 충성 고객을 위해 최고의라면을 만드는 데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그러나 그들이 똑같이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그들이 일하는 동안 손가락 빌어 먹을 아스카 미미 입니다.
각 동료는 자신의 한 조각을 가질 수 있도록 자신의 역 근처에서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녀의 귀여운 엉덩이를 가지고 노는 그녀의 치마와 앞치마를 서로 앞에서 들어 올리는 것은 부끄러움이 없습니다.
이 교대 시간 동안 한 동료가 그녀의 팬티를 아래로 당겨서 작업합니다.
그녀의 엉덩이를 잡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고 그녀의 아름다운 음부를 보고 냄새를 맡고 싶었습니다.
물론 모든 고객은 카운터 뒤를 볼 수 없으며 치마 아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모릅니다.
아스카 미미는 일반적으로 세면대에서 그릇을 모두 씻고 있으며 이는 각 동료에게 다리를 벌리고 분홍색 음부를 손가락으로 만질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그에게 너무 많아지면 그는 그녀의 다리 중 하나를 들고 뒤에서 손가락을 그녀 안쪽으로 깊숙이 밀어 넣습니다.
그는 그녀의 상의 아래로 손을 뻗어 그녀의 두 가슴을 움켜쥐고 손가락으로 동료들 앞에서 그녀의 강아지 스타일을 성교시킵니다.
미미는 직원 모두가 맛보고 싶어하는 맛있는 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녀가 너무 흥분해서 그녀의 음부에 사용할 요리 도구를 꺼냅니다.
그녀는 지금 무엇이든 섹스할 것입니다.

37570 views

답글 남기기